상하이 모터쇼(上海车展)에서 BMW MINI직원이 중국인과 외국인을 차별대우?!

상하이 모터쇼(上海车展)에서 BMW MINI직원이 중국인과 외국인을 차별대우?!

최근,누리꾼은 '상하이 모터쇼 BMW MINI부스에서 직원은 아이스크림이 없다며 중국인 방문객에게 아이스크림을 제공하지 않았다. 반면 해외 방문객은 아이스크림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현장 직원은 먹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었다’며 반영하였다.

 

현장 방문객이 직원들의 행위에 대해 이의가 있자 남성 직원은 아이스크림 보온박스를 가져갔으며 현장 영상이 온라인에서 퍼지면서 많은 누리꾼들의 불만을 자아냈다.

사건 발생후 MINI중국은 웨이보를 통해 사과문을 올렸다. MINI에서 준비한 '상하이 모터쇼현장선물(甜宠)행사는 전시장을 구경하는 어른과 아이들에게 달콤함을 선사하기 위한 것이다하지만 내부 관리 착오와 직원들의 실수로 여러분들의 불만을 자아낸 점에 대해 사과하며 앞으로 관리를 개선하고 내부교육을 강화할 것이다 밝혔다.

사건 연루 아이스크림 브랜드 Luneurs는 Luneurs에 관한 영상여론과 보도를 보고 많이 유감스러웠고 제1시간에 조사를 진행했다조사결과 Luneurs브랜드는 상하이 모터쇼 기간 BMW MINI브랜드 활동의 현장 운영에 참여하지 않았으며 단지 아이스크림제품을 공급한 업체이다영상속 두 직원과 구제적인 서비스는 Luneurs회사측에서 책임진 것이 아니며 Luneurs브랜드와 상관없다 해명하였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