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 회원제 대형마트 곧 롱화에 오픈 예정!

심천 회원제 대형마트 곧 롱화에 오픈 예정!

코스트코(开市客) 선전은 기업과 정부 사이의 '쌍방향 행보'다. 1월 4일, 코스트코 중국 본토 총경리 장수원(章曙蕴) 선전은 젊고 활력과 혁신이 가득하며 국제화 및 개방적이고 포용적인 시장 환경이 특히 코스트코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1월 12일에 정식 오픈 후 코스트코(영어: Costco)은 선전에 기반을 두고 대만구(大湾区) 소비자에게 국제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코스트코 선전매장의 오픈은 중국 남부지역에서의 브랜드 사업 배치의 핵심 부이다. 선전 회원점은 룽화구(龙华区)에 위치해 있으며 코스트코가 중국본토에서 오픈한 6번째 매장이자 중국 남부 지역 최초의 오프라인매장이며 총 면적은 44,500㎡, 거의 15,000㎡ 달하는 쇼핑 공간이 있다. 


코스트코 선전회원점은 선전의 도시 발전 잠재력과 경제 허브의 지위를 활용하여 선전 주민과 대만구가정에게 글로벌한 쇼핑경험을 제공하고 만구 소비를 촉진할 것이다.

 

1704730366050.png

 

코스트코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창고형 회원 할인매장으로 "대규모" "세계화"라는 우세로 업계에서 유명하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870개 이상의 매장이 있고, 회원은 1억 2천만 명에 달한다.


코스트코는 글로벌화 구매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하여 생선육류, 미용 및 건광관리용품, 가정용, 가구 및 계절 상품을 포함하여 4,000개 이상의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제품을 엄격한 기준으로 선택한다. 통일된 높은 수준의 매장경험과 창고형 도매 모델을 통해 소비자 매장제품을 스스로 탐색할 수 있으며 독창적인 보물 찾기식 쇼핑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2019년 상하이 민항(闵行) 중국본토 1호점을 오픈한 이후, 화동지역 소주, 항저우, 닝보 등 지역에 많은 매장을 오픈하여 점점 더 많은 중국 소비자들이 코스트코에 들어가 코스트코만의 특색 있는 고품질 쇼핑경험을 즐길 수 있다.


장수원은 "코스트코는 줄곧 중국을 중요한 전략시장으로 여겼다."며 "올해 우리는 난징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주유소 사업에도 앞장서 중국의 더 많은 지역으로 비즈니스 발자취를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동시에 코스트코의 온라인 쇼핑 경험도 디지털 시대의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올해 안에 점진적으로 시범 운영될 것이며 소비자에게 더 다양한 쇼핑 경험을 체험하게 할 것이다

 

微信图片_20231116000557.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