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최근 동북 사람들이 남방 관광객들에 대한 따뜻한 접대에보답하기 위해 광시성 여러 관광지에서는 동북지역 관광객을 위한 무료입장 등 우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하였다.
바이써(百色)
1월 8일부터 2월 29일까지 바이써시의 모든 A급 관광지(51개)는 동북 3성 관광객에게 입장료 우대 정책을 시행한다.
충쭤시(崇左)
1월 8일부터 2월 8일까지 동북 3성 관광객은 유효 신분증을 가지고 충쭤시 모든 A급 관광지의 첫번째 입장권 전액 면제 정책을 누릴 수 있다.
허저우(贺州)
1월 5일부터 2월 9일까지, 5A급 관광지 황요고진(黄姚古镇)은 첫 번째 입장권을 면제한다. 4A급 관광지 린허고성(临贺故城)관광지, 중공광시성공위기념원관광지, 부천고명성관광지는 장기무료이다.
난닝 다밍산(南宁大明山) 관광구
1월 8일부터 2월 8일까지 동북 3성 관광객은 유효한 신분증을 가지고 입장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춘절 연휴가 다가옴에 따라 전국의 많은 관광지에서는 입장권 무료, 반값 할인 행사 등 할인 혜택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안후이(安徽)
황산풍경구 소식에 따르면 2024년 1분기 공휴일이 아닌 매주 수요일(총 12일)에 전 세계 관광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무료 개방의 날' 행사가 시작될 예정이다.
간쑤(甘肃)
"간쑤발표" 소식에 의하면 2024년 춘절 연휴 및 보름날에 명사산 월야천(鸣沙山月牙泉), 옥문관 유적지, 야단(雅丹)세계지질공원이 관광객에게 무료로 개방된다. 동시에, 4개월간의 겨울과 봄 관광 시즌에 막고굴 참관 동굴이 8개에서 12개로 증가하였으며, 비행기를 타고 둔황(敦煌)에 가는 관광객은 관련 증명서를 가지고 시 소속 관광지를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티베트(西藏)
포탈라궁의 공식 플랫폼에 따르면, 3월 15일까지 포탈라궁은 무료 예약과 무료방문은 물론 러시아워를 피하고 유동량을 제한하며 예약제를 실시한다. 방문 시간은 9시 30분에서 15시 20분이다.
산시(陕西)
산시성 문화관광청의 소식에 따르면, 2024년 1월 31일까지 화산관광지는 전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화산 입장권 무료 정책(입산 승차권과 케이블카 티켓 제외)을 실시하며,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한다.
복건(福建)
우이산 관광지 소식에 따르면 2024년 1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관광지는 전국 관광객에게 입장권을 면제한다(관광버스 티켓과 대나무 뗏목 표류티켓은 포함하지 않는다).
쓰촨(四川)
“쓰촨 발표” 소식에 따르면 2024년 3월 말 이전에 아바주(阿坝州), 간쯔주(甘孜州), 량산주(凉山州)와 판즈화시(攀枝花市) “3개주 1개시” 국유 4A급 및 그 이상의 관광지에서는 “티켓 구매 1+1”, 국유 4A급 이하의 관광지에는 입장권 전액을 면제하는 우대정책을 실시하며 구채구, 황룡, 따오청야딩, 쓰구냥산 등 인기 관광지를 포함한다.
산둥(山东)
2023년 12월 8일에 제정(济郑) 고속철도 전노선이 개통된다. 산둥성 문화관광청 소식에 따르면 2024년 2월 8일까지 제정 고속철도를 타고 산둥에 오는 관광객은 3일 이내에 고속철도 티켓으로 국유 A급 관광지 첫 입장료의 50% 이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천하제일천, 태산, 노산, 이멍산, 태아장고성, 봉래각, 취푸 "삼공" 관광구, 천불산 등이 포함된다.